6F - CAMP G Library / 디테일하고 차별화 된 캠프지 프로그램

2021. 11. 12. 15:496F - CAMP G Library

 

#1.

B2B, 중소 IT 기업에 마케팅팀이 있는 경우가 많지 않죠. 

에임투지는 2010년부터 별도의 마케팅팀을 운영해왔습니다. 

 

일반적인 개별 영업활동, 관계를 통한 고객 유치도 중요하지만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영업활동을 추진함으로써 

 

더 많이, 더 빠르게, 더 큰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대표이사의 의지,

그리고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획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른 시점부터 마케팅팀이 운영되어 왔죠. 

 

그리고 현재 마케팅팀은 에스티씨랩에 소속되어 

자사 개발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제품 홍보를 우선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대내외에 에스티씨랩과 에임투지를 알리고 있습니다.

 

캠프지 블로그의 운영 역시 이러한 업무의 연장선상에서 

에임투지와 에스티씨랩의 사업 영역과 비즈니스 활동을 알리고

개별 기업의 문화와 생활에 대해 공유하기 위한 방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

마케팅 활동을 기업문화와 제품 서비스를 위한

각각의 결과물로만 나타내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하나의 창작물이 나오기까지 무수히 많은 이야기들을 접하고, 

너무나 많은 고민을 안고 살아가며, 다양한 버전의 시행착오를 거치지만

그런 이야기들은 굳이 알려지지 않죠. 

 

 

물론, 그런 뒷이야기를 굳이 하지 않더라도 단박에

어떤 고민과 성찰이 있었는지를 깨닫게 해주는 결과물이 가장 좋겠으나, 

네, 그건 그런 경우이고

 

캠프지 블로그 6F 카테고리에서는 기업문화에 제품에 관한 이야기 이외에, 

에임투지와 에스티씨랩을 알리기 위한 또 다른 여러 활동들과,

이들 활동을 준비하려고 고민했던 흔적들에 대해서도 간간히 전달하려고 합니다. 

 

#3...

마케팅팀 활동은 캠프지안에서의 또 다른 차별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또 특별한 캠프지만의 아이디어를 만들고 이를 전파함으로써

대내외에 전달하는 차별화된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들 고민과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최대한 나누며 많은 분들이 저희를 바라볼 때,

무엇 하나 허투루 하지 않는 디테일한 기업이라는 것을 알아봐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업무 우선순위에 따라 자주 포스팅하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좀 더 흥미롭고 재미있는 컨텐츠로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잘 준비해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