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CORE - UX 컨설팅, 그리고 카테고리 운영안에 대하여

2021. 11. 9. 11:332F - Solution & Service/STC-CORE

#. 고객은 우리 서비스를 만족하고 있을까요? 

서비스 기획자, 운영자들은 어떤 고민을 하고 있을까요?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란, 사용자가 어떤 시스템, 제품 서비스를 직, 간접적으로 이용하면서 느끼고 생각하게 되는 총체적 경험을 말한다. 단순히 기능이나 절차상의 만족뿐 아니라 전반적인 지각 가능한 모든 면에서 사용자가 참여, 사용, 관찰하고 상호 교감을 통해서 알 수 있는 가치있는 경험이다. 

 

자사 서비스에 대한 UX, 즉 고객의 경험과 피드백은 비즈니스 향상을 위한 가장 중요한 데이터지만, 

발빠른 조사와 분석 없이는 시장 트랜드에 빠르게 대응하지 못하고, 

시의성이 떨어지는 데이터는 고객의 반응 역시 이끌어내지 못합니다. 

 

에스티씨랩은 이러한 고민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STC-CORE(에스티씨코어)'를 제안합니다. 

 

STC-CORE는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시키기 위해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는지, 왜 그런 결정을 내려야 하는지에 대해 진단하고 처방하는

Tech 기반의 실시간 UX 컨설팅 솔루션입니다. 

 

#.. 성공하는 앱(서비스)은 고객의 숨겨진 피드백을 안다!

 

Tech 기반의 UX 솔루션 - 에스티씨랩(STCLab)

 

STC-CORE는

1) 특정 앱 / 웹 서비스에 대한 타겟 고객의 전반적인 평가나 

특정 구간에 대한 고객의 이용패턴과 그 원인에 대해 

설문조사 응답 및 고객 여정 분석 등의 실제 고객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합 분석해 사용자 피드백 진단 및 서비스 개선점 도출을 지원하는 'APPS-CORE'와

 

2) Real-Time 응답 및 분석이 가능한 대시보드 구축을 통해, 전문 인력 없이도,

고객 뿐 아니라 브랜딩, 제품, 그리고 최근 인력난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직원에 대한 XM(경험관리)을 지원하는 'X-CORE', 

 

3) 그리고 이들 분석방법을 종합해

커머스, 게임, O2O, 미디어, 공공, 핀테크, 소셜, 교육 등

특정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안하는

'S-COR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솔루션은 고객의 숨겨진 요구사항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도록 도와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새로운, 하지만 정확한 방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직 서비스를 시작하는 단계라 전달할 수 있는 내용이 많지 않지만, 

앞으로 만들어갈 무궁무진한 이야기들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이를 캠프지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하려고 합니다.

 

에스티씨랩은

사용자 접속을 제어해 공정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넷퍼넬, 

최종 사용자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무결성을 지원하는 앱인사이터, 

그리고 사용자 경험,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 가치를 높이는 에스티씨코어까지 

 

사용자 중심의 IT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지금까지의 디지털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서비스 기획 및 운영 경험 역시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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